오늘의일진 : [양력]2024년04월27일 [음력] 2024년03월19 (甲辰年 戊辰月 辛酉日)

#차크라빔통기로 건강챙기시고 치유하세요 > 통기수련요법

본문 바로가기
나나사주

무료상담실

꿈해몽
사주상담
  • 통기수련요법
  • 메인페이지힐링쉼터통기수련요법

#차크라빔통기로 건강챙기시고 치유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나사주 작성일17-05-04 00:15 조회5,227회 댓글0건

본문

5000년 차크라의 비밀을풀다!

7 차크라의 문을 열어 심신의 체계를 최적화하는 수련과정을 차크라빔을 통하여 진화하였다. 차크라는 통증유발점 (trigger  points)이자 치료 유발점으로 모든병은 이곳으로부터 생기며 이곳으로부터 고친다. 내몸속의 의사 100명이 있는곳과 요법이 차크라의 칼라테라피이며 뇌영역의 질환(뇌경색.치매.중풍. 정신분열증.우울증.뇌파불안정에 특효가있습니다. 치크라 면역케어시 조용히 눈을 감고 집중하면 각차크라의 칼라 가 뜹니다,처음에는 다른칼라가 보이기도하고 혼합칼라가 보이다 가 차크라가 안정되면 뚜렸하게 칼라가 뜹니다. 만약 아무것도 안보인다면 와병중인거지요.

1.무라다라 차크라 (muladhara chakra) 근본 차크라로 척추 맨 아래 회음부에 위치하며 쿤달리니 에너지가 내재해 있는 자리. 테스토스테론호르몬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며, 특히 남성의 성기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내재된 감정은 안정의 욕구이며 육체 에너지의 문입니다.

2. 스바디스나타 차크라 (svadhishana chakra) 자궁이 있어 영혼의 자리로 단전 에 위치하고 있으며 에스트로젠, 프로제스테론 같은 여성호르몬과 밀접한 관계를 가집니다.유전자 코드나 형질, 난자 정자의 생성에 영향을 미치고, 비뇨기 계통을 관장하며 1, 2차크라가 약하면 삶의 의욕을 잃기 쉽고 내재된 감정은 성에 대한 집착과 가족에 대한 애착입니다. 영체 에너지의 문입니다.

3. 마니푸라 차크라 (manipura chakra) 태양신경총 차크라라고 하며, 동양의학에서 중완이라 하는 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신, 취장, 비장, 위장, 간장 등 신체 내의 모든 중요한 생리기관을 조화 시키는 역할을 담당하며 위장기능이 떨어지며 3차크라는 일에 대한 의욕 상실입니다. 내재된 감정은 영생과 권위, 명예 에 대한 집착이며 천체에너지의 문입니다

4. 아나하타 차크라 (anahata chakra) 심장 차크라라고 하며 가장 중추 적인 차크라입니다.가슴의 한복판 , 중단전에 위치하며, 오늘날 심령과학에서 말하는 대부분의 초능력은 이 제4차크라 를 통해서 나타납니다. 심장과 폐장을 관장하며, 4차크라가 약하면 항상 불안하고 초조함을 느끼게됩니다. 내재된 감정은 사랑, 믿음, 헌신이며. 균형에너지 의 문입니다.

5. 비슈다 차크라 (vishudda chakra) 목 차크라 또는 힘의 차크라라고 하며. 인후부에 위치하고, 갑상선, 상피소체, 타액선을 관장합니다. 또한 모든 에너지를 순화하고, 머리로 이동시키는 다리 역할을 합니다. 갑상선은 감정변화에 민감하여 5차크라가 약하면 감정 을 스스로 조절하기 힘들어 집니 다 내재된 감정은 지성이고 인간적 에너지의문입니다.

  6. 아즈나 차크라 (ajna chakra) 흔히 제3의 눈이라고 하는 영안 의 차크라로 상단전(미간)에 위치 해 있고, 모든 존재가 있는 그대로 의 모습을 드러내는 자리 입니다. 타인의 에너지를 읽거나 투시 하고, 미래를 보는 예지능력이 이 차크라에서 나옵니다. 내재된 감정은 실현과 엄격, 통찰과 직관력이며 회개와 금욕의 에너지문입니다

7. 사하스라라 차크라 (sahasrara chakra) 우리말로는 두정 차크라라고 하고, 인도에서는 왕관차크라 라고 부릅니다. 머리의 중앙 백회에 위치해 있고, 송과체와 시상하부를 관장하며 6개의 차크라들이 잘 운행되고 조절 되면 스스로 빛을 발합니다. 성인들의 머리 주위에 비치는 후광은 사실 이 제 7차크라의 빛이며 오라(aura)라고도 하는데 요가를 행하는 이들이 이르고자 하는 최고의 자리이며, 우주 에너지와 일치되는 지점 이기도 합니다. 내재된 감정은 완전한 합일이고 진리의 에너지 문입니다.

#통기 #차크라빔통기 #차크라빔 #치유요법

# 문의 : 010-7270-123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