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일진 : [양력]2024년04월18일 [음력] 2024년03월10 (甲辰年 戊辰月 壬子日)

30초의 기적~ #통기로 경험해 보세요. > 통기수련요법

본문 바로가기
나나사주

무료상담실

꿈해몽
사주상담
  • 통기수련요법
  • 메인페이지힐링쉼터통기수련요법

30초의 기적~ #통기로 경험해 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나사주 작성일17-11-16 08:13 조회5,278회 댓글0건

본문

30초의 기적~ 통기(에너지 웨이브 키트)

#통기 는 태극의 통감을 품고 스스로 모든 #통증과 #질병에 기적 같은 일들을 이루어냅니다.-

통기는 우리나라 태극의 기운처럼 만물을 생하는 음양 양의와 뗄 수 없는 관계에서 배열된 기운으로, 음양이 생성과 변화 속에 발전된 양상의 기운을 나타낸 것입니다.

중국 태극의 기운은 좌에서 우로 회전하지만, 우리나라 태극의 기운은 우에서 좌로 끊임 없이 회전하고 있습니다.

통기도 우리나라 #태극의 기운과 마찬가지로 탁한 기운은 풀어버리고 우주의 질서와  대자연의 맑은 음양의 기운으로 편안하고 평화로운 기운의 조화를 인체에서 이루기 위한 것입니다. 

#태극의 건의 기운은 태양(太陽)으로서 양이 가장 성한 자리에 배치되고, 곤의 기운은 태음(太陰)으로서 음이 가장 성한 자리에 배치되어 호기를 생성합니다.

또한, 감의 기운은 소양(少陽)으로 음 속에서 음에 뿌리를 박고 자라나는 기운이며, 이의 기운은 소음(少陰)으로 양 속에서 양에 뿌리를 박고 자라나는 기운입니다.

즉, 태양인 건에서 소음인 이의 기운으로 바뀌고, 이에서 태음인 곤의 기운으로 성장하며, 또 곤에서 소양인 감의 기운으로 바뀌고, 감에서 태양인 건의 기운으로 성장하여 순환 발전하며 모든 만물들의 질서와 조화 속에 생하는 기운을 통기가 태극의 기운으로 품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통기(通氣)는 태극 속에 맺힌 음양의 기운이나 태극에 내제된 우주의 질서와 조화로 모든 만물이 생성 변화되는 것처럼 우리인체 속에서도 생명에너지인 생기의 생성과 변화가 불통과 소통으로 매순간 생노병 속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통기에 역행하는 인체의 불통은 질서의 부조화를 만들게 되어 여러 가지 통증과 질병이 발생되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통증을 발생시키는 불통의 기운은 소통을 도와주는 통기의 기운을 만나 통증과 질병을 스스로 치유할 수 있도록 막혀있는 생기의 길을 열어주는 것입니다.

인체의 통증과 질병을 유발하는 부조화의 근원, 즉 불통을 태극의 기운을 품은 통기를 통하여 상하 공진 공명의 음양통감(陰陽痛感)을 잘 조절해서 통문과 통기문을 열어 인체나 정신을 움직이는 생기의 질서를 조화롭게 다스리기 위한 생활보조 도구입니다. 

인체 안에서 생기의 질서와 조화가 무너지면 통증과 질병이 찾아오는데 이때 통증과 질병을 가정에서 스스로 수련을 통해 #건강 #예방과 #치유에 도움을 주기위한 #수련도구임을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통기는 우주의 질서와 대자연의 조화의 기운을 품고 순행하기에 옆에 가까이 있기만 해도 좋은 호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통기에 전기를 접목하면 우주의 질서와 대자연의 에너지인 생기의 질서를 무너뜨리게 됨으로 통기 속 태극의 에너지장은 파괴되고 사라지게 됩니다.
통증과 질병을 다스리는 통기는 순순 우주의 질서와 대자연의 조화의 통감을 품은 하부의 칩과 상부의 칩에 의하여 내부 에너지장의 공진 공명의 통감을 느끼고 소통하는 도구입니다.

통기에 일반적 피부자극기, 저주파자극기, 적외선이나 전기의 진동자극이 들어가게 되면 태극의 에너지장인 우주의 질서와 대자연의 조화가 이미 무너진 상태로 인체의 질서와 생기의 조화를 이루어주는 통기의 기운은 사라지게 됩니다.

통기는 현재의 상태에서 모양이나 형태나 크기나 무게 그리고 상부와 하부의 칩에 변화와 변형을 주지 않게 되길 바랍니다.

-판디스 통기 부산체형교정센타 -
☞ 예약 및 교육 문의 ☎ 010-7270-123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